9월 첫째 주 마켓 스파크⚡
3줄 요약- 눈으로 보고 만지는 재미까지? K-뷰티 제형, 진화한다- 경험과 세계관을 파는 푸드마케팅- 일본은 체험형 구독 서비스. 중국은 숏폼9월 첫째 주 헤드라인[트렌드] 새로운 텍스처, 남다른 포뮬러, 감촉 좋은 새로운 뷰티 트렌드[트렌드] 로에베는 왜 토마토 백을 만들었을까?[트렌드] 중국은 ‘숏폼 미니 드라마 마케팅’…일본은 ‘체험형 뷰티 구독 서비스’ 부상 ⓒ 아렌시아감각적 포뮬라의 진화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거품 팩, 찰떡 클렌저..